삼성서비스센터  이용하고,   역시

 

어떤 제품이든 서비스를 받을 경우 된 사람의 A/S 직원분을 만나야한다.

 

20.08.07 금요일.   삼성서비스센터에

 노트북 밧데리를 점검 받으러 갔었습니다.

 

정말  신영철 프로님이  A/S 를 섬세하게  대해주셨습니다.

 

이야기   하면 길어지기 때문 감사의 글을 간단하게 올리는 것입니다.

 

 LG도  좋지만 , 역시 삼성은 훨씬 위였다.

 

신영철 프로님께 감사드립니다.

 

역시 이재용부회장의   경영방침은 타를 불허하는 존경 받을 만한 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더 느꼈습니다.

대한민국에 삼성이 없었다면 

불보듯 뻔하게 저 밑에서 헤어 나지 못 할 것입니다.

 

더구나 현 정부에서 365일 중에 삼성 바이오등....압수수색만 150번 한것 여러분 아십니까?

삼성 직원도 모를 것입니다.

 

정권에  휘둘려서는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.

그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이재용부회장님은  잘 하시고 계심니다.

 

저는 삼성직원이 아니지만 글을 많이 쓰다보니 하루 기본4시간씩

  경제, 정치, 부동산등 다양한  공부를 하고있습니다. 

 

노트북  A/S받고 온 내용을 시간 나는데로 아래에 계속   쓸 것입니다.

시간관계상 오늘은 이만..